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명품 쇼핑몰 발란은 발란입니다.
    카테고리 없음 2022. 7. 27. 15:22

    명품 쇼핑몰 발란은 발란입니다.
    안녕하세요

    발랑에서는 만원 중반대,

    200만원 조금 안되는 가방을 샀습니다.



    그리고 상황이 있다

    단순 변심으로 인해 다음날 결제 취소를 시도했습니다.

    배송준비중으로 변경되었습니다.

    배송준비중이라 취소하려고 합니다.

    취소 수수료는 30,000원입니다.

    배송이 시작되지 않았습니다

    통관으로 인한 관세가 없습니다.

    수수료가 너무 커서 이해할 수 없습니다.

    고객센터에 전화했습니다.

    Balan 측에서는 시스템에 균일하게 적용되는 비용이며,

    내가 제품을 구매한 파트너 회사에

    취소할 수 있는지 물어보겠다고 했습니다.

    여기서부터 궁금

    전자적으로 발송하지 않는 경우

    발송되지 않았음을 인정해야 함

    현재 상황에서는 결제를 취소해야 합니다.

    그들은 파트너에게 확인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하지만 더 이상한 것은

    파트너와의 늦은 연락

    배송이 시작되면 배송비는 제가 부담합니다.

    그래서 그때부터 나는

    “현재 배송 준비 중입니다.

    이를 보냈다면 보낸 시간을 명확히 확인할 필요가 있을 것이다.

    주문 취소 의사를 분명히 밝혔습니다.

    이 시간이 지나면 일방적으로 전송됩니다.

    배송비를 부담하기 어렵습니다.

    그래서 빠른 확인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그런데 다음 날 전화가 왔다.

    취소 신청한 당일 밤에 발송이 되었기 때문에

    왕복 배송비 포함 84,000원의 배송비를 부담하셔야 합니다.



    그 이후의 배송비는 제가 부담하지 않으니 제가 부담할 수 없습니다.

    반품 수수료 세부 정보를 요청했지만 거부했습니다.

    거절이유는 상담원이 고객이 끌어당기는 안내를 하지 않기 때문이다.

    그리고 나서 분쟁이 발생합니다.

    소보원 같은 중재기관을 신청하라고 하더군요.



    놀랍게도 갈등의 표현과 소보원의 언급 모두

    내가 처음 한 말이 아니다.

    고객 서비스 담당자가 먼저 말했습니다.



    상황에 대해 아무리 이야기해도 설득하고 물어보십시오.

    나는 누구에게도 더 이상의 확인을 요구하지 않는다

    중재 기관을 통해 공식 통지를 받으면 설명합니다.

    수없이 말을 되풀이하고 정체된 상태의 응답봇과 같습니다.



    그러면서도 말도 안 되는 부탁을 수없이 반복했다.

    내가 원하는 대답을 요구한 것이 아닙니다.

    내가 지금 요청하고 얻은 것

    반품 가능 여부에 대한 무응답 및

    배송 추적 내역 사본과 주문 내역 캡처 사본만 있으면 됩니다.

    무엇이든 물어보면 넷매처에게 말해야 합니다.

    기본적으로 하루가 걸립니다.

    5월초에 구매한 제품이 저렇게 처져서

    지금까지 나는 아무것도받지 못했고 단지 지연되었습니다.

    (다행히 제가 주문한 제품이 제 요청에 따라 한국으로 배송되지 않아 보류 상태입니다.)

    Netmatcher 및 Balan 컨설턴트에 따르면,

    '배송시간'은 '배송준비중'부터이므로

    왕복 배송비만 부담하시면 됩니다.

    저도 이 기준이 궁금합니다

    이 수수료를 지불하는 것이 맞습니까?

    어떻게

    이 부당한 배송료를 내지 않을 수 있는지 알고 싶습니다.

    돕다...


    추천사이트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