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작년에 잃은 친구.. 자꾸 생각나.. 아 스트레스..
    카테고리 없음 2022. 11. 12. 18:20

    작년에 잃은 친구.. 자꾸 생각나.. 아 스트레스..
    와..진짜.. 짜증나서 여기에 글을 쓰고싶어서 가입했습니다. 친구 소개로 친구 소개로 다 만나서 같이 놀다가 작년에 아버지 직장을 구해서 일하시는 곳으로 데려가서 3개월간 같이 일하다가 돈을 잃었어요.

    점심시간에 공장주변에 식당들이 있는데, 거리가 멀기 때문에 배달을 해서 먹었습니다.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일하고 있는지 아침에 주문하면 점심 시간에 아이스 박스와 국그릇을 제공합니다. 아이스박스 안에는 밥그릇, 국그릇, 반찬, 숟가락이 들어있고 인원수에 맞게 밥 ╋3개를 주문합니다. 밑반찬은 야채나 생선구이로 1인당 1개씩 돌려줄 만큼 넉넉합니다. 즉, 모든 식사는 공유해야 합니다. 그래서 제한적입니다.

    고기는 주 2회(화요일, 목요일) 제공되지만 고기나 맛있는 음식이 나오는 날 친구가 맛있는 반찬 앞에 놔두고 금세 스스로 상처를 입었다. 그래서 몇 번이고 말했지만 이해가 되지 않았다. 그래서 나는 그를 이해하려고 노력했고 그에게 밥을 따로 사주었다. 하지만 변함이 없다 맛있는 음식은 언제나 지친다.

    그리고 화요일에 한번은 화요일에 반찬으로 나온 고기를 다 먹고 혼자 다 먹는 척 하고 다음날은 안먹었다고 하더군요. 그래서 얘기할 때 '먼저 먹는 사람이 주인이다'고 하고, 퇴근하고 늦게 오는 사람은 맛있는 걸 못 먹어서 '그래서 그래'라고 해서 웃겼다.

    그리고 일상적인 작업 생산 현장이기 때문에 하루에 해야 할 일이 많습니다. 그래서 '이게 처음이라 낯설고 느리다. 그런데 처음부터 끝까지 이렇지 않느냐"고 물었다. 그런데 굉장히 짜증이 났다. 그러더니 '일상이 있는데 열심히 일을 해야 하나?'라고 물었다. 그래서 내가 말했지, '네가 열심히 해서 너를 여기까지 데려왔어, 하지만 이건 남의 일이 아니야, 그리고 내 아버지는 취직을 하고 있어. 암말도 아니야. 그리고 나도 처음이야. 그리고 그는 매우 눈길을 끈다. 나는 쉬는 시간 20분 전에 나가서 쉬고 쉬는 시간이 끝난 후에도 10분 더 쉬고 또 작업장이 크고 시끄러워서 틈틈이 일일이 확인하기도 힘들다.

    개인적으로 자르면 좋다고 했었는데 아버지가 데려가셔서 2일 해봤는데 너무 느려서 자르려고 했는데 제 위치를 생각해서 자르지 않았습니다 하고 남겼습니다. 그리고 매달 32만원을 받습니다. 그리고 3~5일 남았을 때 그와 이야기를 나눴다. 이는 공사현장에 따라 조만간 할 수도 있고, 나 혼자 할 수도 있다. 하지만 다음날은 오지 않았다. 차를 타고 출근할 때마다 전날이나 당일 아침에 전화가 안 와서 안 할 줄 알았다. 그리고 지난 3개월 동안 나는 정말 나쁜 직업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연락이 되지 않아 끝까지 혼자 지내기로 했다. 그날 저녁에 만나자고 해서 밥도 사주고 연락도 안 돼서 3~5일을 혼자 해야 한다고 해서 집에 갔다. 그런데 몇 달 뒤 다른 친구를 통해 사과를 하고 싶다고 해서 제가 사과하고 싶은 말을 하지 않아서 사과하고 지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몇 달 후 다른 친구에게 들으니 나와 헤어진 친구와 다른 친구가 자신에게 넘어갔다고 한다. 돌아가신 친구는 이미 소원해진 관계로 나에게 사과 문자를 보낸 사람이었다. 그렇게 둘은 손을 잃었다. 똥 밟았다고 생각함. 그리고 그가 밉게 보였기 때문에 그가 무엇을 하든 나쁘게 보이고 싶지 않았습니다.


    추천사이트

    댓글

Designed by Tistory.